좁은 문이 남자를 바꾼다?

안녕하세요. 박혜성 원장입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집안 어른들로부터 애가 참 꼼꼼하다는 말을 많이 들어왔습니다. 무슨 일을 시키면 더 이상 손볼 때가 없이 깔끔하게 일을 처리한다고 학교 선생님들도 입을 모아 칭찬을 해주었습니다. 나중에 나이가 들어 알게 되었지만 저는 저의 이런 면 때문에 고집불통이란 말도 함께 얻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의대를 들어간 것도 저의 잠재된 섬세함 때문인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서울의료원 인턴 시절 때에도 늘 비슷한 별명들이 따라다니곤 했습니다. 나이가 들어 생각해보지만, 꼼꼼하고 고집불통인 성격이 다 좋은 것만은 아니었습니다. 때론 이런 성격 때문에 손해 볼 때도 많고 해결되지 않은 문제를 잡고 씨름하느라 고생도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직업 하나만은 잘 선택한 것 같아요. 생명을 잉태하는 사람들을 돕고, 여성의 행복을 찾아주는 일이 섬세한 관찰이나, 꼼꼼함이 없이는 좋은 결과를 만들지 못하더라고요. 특히  이쁜이 수술은 섬세하지 못하면 그냥 질을 좀 좁혀주는 수술의 차원을 넘을 수가 없습니다. 수술을 넘어 여성의 행복을 찾아주는 것은 또 다른 섬세함이 필수 요소란 말이죠.

여성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일에 이 한 몸 바치렵니다.

1996년 동두천에 개업 당시 저는 그저 평범한 산부인과 의사였습니다. 그런데 주변에서 이쁜이 수술을 해달라는 여성들이 한두 명씩 찾아와서 그냥 해줬어요. 얼마 후 수술을 받은 여인들이 찾아와서 여자의 행복을 찾았다. 남편이 안 하던 설거지를 한다. 남편이 나를 이전보다 이뻐해 준다. 옷도 사주고, 손잡고 외출 횟수도 늘었다. 뭐 이런 말을 자꾸 전해 듣게 되었어요.
 

그때 제가 깨달은 건 바로 이거였어요. ‘여자의 소중한 곳을 이쁘게 해주면 이런 결과들이 생기는구나!’ 하고 말이에요. 그 후로 저는 질 성형에 관련된 자료를 수집하고 엄청난 연구에 들어갔습니다. 매일 이쁜이수술을 해달라는 사람들은 늘어났고, 저는 더 많은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사는 대한민국은 성적인 부분에서 후진국이라고 생각합니다. 성적인 문화와 분위기가 IT 만큼 발전하기를 원합니다. 성은 인간의 가장 원초적인 본능이고, 인간의 행복을 결정하고, 인류의 자손을 탄생하게 합니다. 그런데 대한민국의 성은 왜곡되었고, 음지에 있고, 그리고 행복하지 않고, 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너무나 자연스러운 성, 그리고 우리를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성문화를 만드는 것이 산부인과 의사로서 나의 과업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그것의 시작이 먼저 여성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고, 그다음이 여성으로 인해 남성이 행복해지고, 우리 모두가 행복해지는 것입니다.

바람피우는 남자들은 ‘아내가 맛이 없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맞는 말이라고 하기엔 같은 여성으로서 딜레마를 느끼지만 이것으로 인해 남자들의 인생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매스컴을 통해 많이 봅니다. 성적인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남자들은 또 어디서 사고를 칠지 몰라요. 정치인도, 경제인도, 교육자도, 의사도 성적인 문제로 인해 하루아침에 패가망신하는 사람들이 왜 생기겠습니까? 인간의 원초적인 본능이 이처럼 중요합니다.

저는 이제 저의 소중한 재능으로 여성이 행복해지고, 남성이 행복해지고, 가정이 행복해지면, 국민의 행복지수도 높아 질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수술대를 지키는 것은 저의 신념이 국민의 행복지수를 높일 수 있다는 믿음 때문입니다.

지난 27년 동안 오직 한 우물만 팠습니다.

27년은 학교를 다녔고, 27년은 여성의 행복이라는 한 우물만 팠습니다. 킨제이 보고서와 외국의 방대한 자료들을 섭렵하고, ‘Sexology’라는 학문을 부여잡고 수많은 글자와 글자 사이를 허적이며 15년이란 세월을 보내야 했습니다.


드디어 2008년에는 [사랑의 기술]이라는 책을 발간하고 지금까지 17쇄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대한 성의학회, 여성 성의학회, 대한 산부인과학회에서 이사로 활동하면서 매년 연구결과를 발표하면서 [오르가슴의 과학, 인간의 성]이란 책을 공동 번역하게 되었고, 고수들의 성아카데미와 닥터박의 행복한 성을 3년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매일 성을 생각하고, 어떻게 성을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여성을 통한 가정의 행복을 실현할까를 고민했습니다. 물론 ‘이쁜이수술’도 여성이 행복해지는 부분 중의 하나입니다. 하지만, 수술 외의 것도 같이 고민을 하고 싶었습니다. 

 

남녀의 뇌, 남녀의 호르몬, 남녀의 생리, 남녀의 해부, 남녀의 대화를 이해하고 그 이해를 바탕으로 남녀의 차이를 줄이고, 남녀가 소통하고 남녀가 행복해지는 방법을 매일 고민하면서 생각 해낸 것이 수술 후에 성교육과 성 코칭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연구할 과제는 산더미처럼 쌓여 있습니다. 병원을 개업하고 운동을 해 본 적이 없습니다. 주말엔 분만 환자 때문에 당직을 서야 하기 때문에 늘 병원에 붙어 있어야 했죠. 운동할 시간도 없고, 놀러 갈 시간도 없고, 친구들 만나 수다 떨 시간도 없어요. 그렇지만 제가 ‘참으로 보람 있는 일을 한다!’고 생각하면 절로 신이 난답니다.

나는 이쁜이 수술한 여자다 1
나는 이쁜이 수술한 여자다 2
명기를 만든 여인들의 이야기

<사례 1> 날마다 처녀  
그녀는 요실금을 주 증상으로 왔고, 요실금 수술을 하면서 이쁜이 수술을 
같이 해 줄 수 있겠냐고 조용하게 부탁을 했다. 그녀는 평소에도 남편과도 사이가 좋았는데 수술 후에 남편이 자기 부인에게 ‘날마다 처녀‘라는 별명을 지어 주었다.  

그 이유는 
그녀와 할 때마다 처녀와 하는 느낌이라고 했단다. 그 남편은 밤마다 그녀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집안 청소도 해 주고 세탁기도 돌려준다고 한다.  

<사례 2> 구멍 2가 필요 없는 미국댁 
미국 사람과 재혼을 한 여인이 있었다. 그녀도 요실금 수술을 상담하러 왔는데  요실금 수술을 할 때 이쁜이 수술을 같이 하라는 친정엄마의 간곡한 권
유로 수술을 같이 하게 되었는데, 수술 후에 남편이 너무 좋아했다고 한다. 

남편이 자기
의 친구에게 자랑을 하니, 그 친구가 왜 나의 부인은 너의 부인처럼 내가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수술을 하지 않는지 모르겠다고 호소를 했다고 한다. 


그녀가 수술 후에 가장 좋은 것은 구멍 2가 더 이상 필요가 없어서 좋다고 했다. 그게 
무슨 소리냐고 물어봤더니, 자기의 질이 헐거워서 가끔 구멍 2인 항문으로 했다고 한다. 이제 남편이 자기에게 구멍 2가 필요 없다고 얘기해서 자신이 너무 좋다고 한다.

<사례 3> 연하의 남자친구를 전단지 붙이게 한 재혼녀
애가 둘이 있는 이혼녀가 이쁜이수술을 나
에게 받고서 연하의 애가 없는 남자친구와 결혼을 했다.

그런데 어느 날 우리 동네에 
전봇대마다 전단지가 붙어 있었다. 나에게 이쁜이수술을 받은 자기의 부인을 찾는 전단지였다. 동네 아줌마들이 난리가 났다. 도대체 그녀의 재주가 뭘까? 남편이 연하이고 젊고 잘 생겼는데, 왜 나이도 많고, 애가 둘이나 있는 그것도 이혼을 하고 재혼인 그녀에게 그렇게 목을 맬까?

부부싸움을 하고 며칠 집을 나간 사이에 연하남이 한 행동이었고, 
그녀가 집에 돌아왔을 때 그녀의 비결을 동네에 사는 아줌마들이 너무나 궁금해서 물어봤다고 한다.

그런데 그 비결이 바로 이쁜이수술 후에 자기의 남자가 자기를 너무 좋아한다
고 얘기를 했다. 그 이후로 나에게 이쁜이수술을 하러 온 여성들이 줄을 섰다.

(거짓말 같죠? 저도 거짓말 같아요. 저도 몇 년이 지난 후에 그 이야기를 듣고 놀랐어요. 제가 해놓고 저도 놀라요.)

<사례 4> 애인에게 1억을 받은 싱글녀 

어떤 여자가 나에게 이쁜이수술을 해 달라고 찾아왔다. 그 이유를 물어보니, 자기가 피부관리숍을 하는데, 자기 고객 중에 나에게 이쁜이수술을 받은 사람이 있는데, 얼마 전에 얼굴이 환하게 피워서 피부관리실에 왔다고 한다. 

 

그 이유를 물어보니, 이쁜이수술을 한 후에 새로 만난 남자친구와 잠자리를 했는데, 그 다음날 애인이 통장에 1억을 넣어줬다고 한다. 그래서 나에게 자기는 이쁜이수술을 두 번 해 달라고 했다. 자기는 애인에게 2억 받아 버려야겠다고, 농담반, 진담반으로 상담을 받으러 왔다. 

<사례 5> 불 끄고 잠자리하는 명기녀
그녀는 타고난 명기였다. 하지만 그녀에게는 콤플렉스가 있
었다. 절대로 불을 켜지 못하게 하고, 오럴을 허락하지 않는 거였다.

그 이유는 그녀는 
자신의 소음순에 대해서 상처가 있었다. 그녀가 어렸을 때 목욕탕에 갔는데 어떤 아주머니가 “왜 이렇게 거기가 길어?” 하면서 물어본 후에 다른 사람 것을 봤더니 자기 것만 유달리 길었다고 한다. 그 이후로 그녀는 절대로 남자에게 자기 것을 보여주지 않았고 그것이 항상 열등감과 콤플렉스로 작용했다고 한다.

그녀가 어느 날 남편과의 관계에서 
약간의 부족을 느끼고 전단지 여자 이야기를 듣고 나에게 이쁜이수술을 상담받으러 왔는데, 이쁜이수술을 하면서 소음순수술도 해 달라고 부탁을 했다. 

그녀의 요구대로 수술을 같이 해 주었고, 지금은 너무나 자신감 있게 불 켜고 그녀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면서 여성 상위로 잘 하고 있다. 그녀의 남편은 그녀에게 이 세상에서 당신이 가장 훌륭한 섹파이고 가장 섹시하다고 할 때마다 칭찬을 한다고 한다. 

 

 

준비된 나의 전문분야

1. 이쁜이 수술

질은 제2의 얼굴이다. 또한 질은 우리 몸의 일부이고 피부의 연장이다. 마치 피부를 잘 관리하고 늘어진 피부를 리프팅 해 놓은 얼굴은 젊어 보이고 활력이 있어 보이고, 윤기가 나고 화색이 도는 것처럼, 질도 피부처럼 관리를 할 수 있다. 즉 늘어진 질을 리프팅하고 관리하면 질에 탄력이 생기고 젊어지고 윤기가 흐를 수 있다.

이쁜이수술의 기본 원리는 77이나 66사이즈의 질을 55나 44로 줄이는 것이다. 넓어지고 헐거워진 질의 폭을 줄이고, 그리고 나서 궁 관리를 해서 리프팅하고 관리하면 질에 탄력이 생기고 젊어지고 탱탱해진다.

 

사람마다 질의 탄력도 다르고, 질 하부의 콜라겐 층의 두께도 다르고, 그리고 회복되는 시간도 다르다. 평소에 운동을 하거나 근력이 좋고, 콜라겐 층이 두꺼운 사람은 수술 후에 좋은 결과를 보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다른 치료를 같이 해 주어야 한다. 

 

 2. 소음순 수술

소음순은 제2의 입술이다. 입술이 도톰하고 윤기가 흐르고 매끄럽고, 대칭적이고 핑크빛일 때 섹시해 보이는 것처럼 소음순도 마찬가지이다.

입술의 도톰한 느낌과 침의 맛에 따라 키스의 맛이 달라지는 것처럼 소음순도 단정하고 도톰하고 핑크빛이고 대칭적일 때 키스의 맛이 좋아진다. 이렇게 키스하고 싶은 소음순을 만드는 것이 섹시한 소음순을 만드는 것이다. 


3. 요실금 수술

요실금은 나이가 들면서 어쩔 수 없이 따라오는 노화 증상 중에 하나이다. 많은 여성이 요실금으로 말 못할 고민을 혼자서 하고 있다.

하지만 요실금은 정말로 많은 여성이 겪고 있고, 그리고 수술법이 생각보다 간단하다. 수술하고 퇴원하시는 분들이 요실금 수술이 이렇게 간단하고 효과가 좋은데 그동안 몇 년 동안 고민하고 고생했다고, 참으로 미련하게 살았다고 얘기를 하신다. 

나의 작은 소망은 여성들이 자신의 행복을 찾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저를 찾아온 많은 여인들과 함께 하는 인생을 살고 싶습니다. 그들과 대화하고, 공감하고 소통하면서 행복을 만들어가는 것이 저의 작은 소망입니다. 저의 재능이 그들에게 행복을 찾아주고 가정을 화목하게 만들 수만 있다면 저는 기꺼이 이 한 몸 던져 그 일을 수행하겠습니다.

 

사는 것이 돈이 전부가 아니더라고요. 돈을 넘어, 돈 주고 살수 없는 것이 있더란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행복이란 것이었어요. 저도 예전엔 지금만큼 행복하진 않았어요. 많은 이들에게 여성의 행복을 전달한 다음 저는 더욱더 행복해졌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앞으로 남은 인생 전부를 여성들이 자신의 행복을 찾고, 권리와 권위를 찾는 것에 인생을 걸고, 제 이름 석자를 걸고 매진할 생각입니다. 지금까지 동참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저를 통해 행복을 찾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양식에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일이 밀려 바로 연락을 드리지는 못하지만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상담을 해 드리겠습니다.

이름신청하기
휴대폰

[선물1] 상담을 신청 하시고 저의 병원에 직접 내원 하시는 분께는 저의 첫번째 책 [사랑의기술]을 선물로 드립니다. 

[선물2] 상담을 신청 하신 모든분께 팟캐스트에 방송했던 61강 중에서 베스트 25개를 뽑아 문자로 매일 25일동안 보내드립니다.

위 양식에 이름과 휴대폰을 입력해 주신 분들에게 아래 정보를 매일 한 통씩 총 25일 동안 문자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들어보시면 성에 대한 성찰을 깨우칠 수 있습니다.


고수들의 성 아카데미 베스트 25 
 1강 성이란 무엇인가?

 2강 성은 힐링이다

 3강 느낌 제대로 아는 오르가슴

 4강 음핵 오르가슴과 질 오르가슴

 5강 자궁 오르가슴의 진실 입궁 섹스

 6강 명기의 원칙과 조건

 7강 여성 사정, 슬로 섹스

 8강 자위 제대로 알고 합시다

 9강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자위행위법

10강 여자의 성기 및 신체구조 1

11강 여자의 성기 및 신체구조 2

12강 영혼의 접촉 키스

13강 실천 키스 테크닉

14강 사랑과 성 감각을 부르는 전희와 애무

15강 환상적인 전희와 애무 기술 1

16강 환상적인 전희와 애무 기술 2

17강 여성 갱년기를 지혜롭게 건너는 법

18강 사랑을 부르는 스킨십

19강 사랑을 부르는 스킨십과 진도

20강 여성 성 기능 장애의 유형

21강 여성 성 기능 장애의 원인

22강 여성 성 기능 장애의 해결

23강 체위의 기본 원리와 소녀경 24체위

24강 다채로운 체위와 체위 테크닉
25강 음핵, 질, 자궁 오르가슴과 상황별 체위

이쁜이수술에 대한 거의 모든 궁금증 총정리

마지막으로 이쁜이수술에 대한 거의 모든 궁금증 총정리입니다. 읽어보시고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감사합니다. 
 

1. 가격
수술비는 난이도와 다른 성 기능 장애의 종류에 따라 100만 원에서 1000만 원까지 다양하다. 저희 해성산부인과의 경우 평균 200만 원이다.

 

2. 방법
이쁜이수술의 기본 원리는 77이나 66사이즈의 질을 55나 44로 줄이는 것이다. 넓어지고 헐거워진 질의 폭을 줄이는 것이다. 그리고 질의 탄력이나 질의 주름을 더하는 수술을 추가하기도 한다. 

 

3. 수술 후 결과

 수술 후 결과는 사람마다 다르다. 만약에 남편의 경제적 가치가 100억이라면 이쁜이수술은 100억짜리가 되고, 남자친구의 경제적 가치가 10억이라면 이쁜이수술은 10억짜리가 된다.


그만큼 이쁜이수술을 한 후에 남자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다. 자기의 여자가 새 여자가 
되어서 나타나는데, 어떤 남자가 싫어하겠는가? 마치 열심히 일해서 돈을 모아서 새 집르로 이사 갔을 때 기분이 좋은 것처럼, 자기의 여자의 질이 새롭게 단장을 하고 새 집에 들어가는 느낌이, 관계할 때마다 들기 때문에, 내 마누란데, 내 마누라가 아닌 것 같고, 새로운 애인과 하는 것 같고, 내 마누라가 예뻐 보이고 새로워 보인다고 한다.


4. 수술 후 언제 성관계를 해도 되는지?

보통 수술 후 4-6주 후에는 성관계가 가능하다. 어떤 시술을 어떤 방법으로 하느냐에 따라 개인적으로 회복되는 시기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5. 수술 후 부작용이나 후유증

산부인과 전문의가 섬세하고 조심스럽게 수술을 했다면 거의 부작용이나 후유증은 없다고 보면 된다. 그만큼 안전하고 많이 하는 수술이다. 그동안 나의 경우에 부작용이나 후유증은 한 케이스도 못 봤다. 다만 엄청나게 좋아지느냐, 약간 좋아지느냐에 대한 차이가 있을 뿐이다. 


6. 수술은 안전한가?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다. 마취과, 내과 전문의가 상주해서 마취하는데 안전하고, 응급조치가 가능하고, 병실이 있어서 충분히 회복하고 퇴원할 수 있다. 개인의원에서 해결못하는 상황이 생기면 큰 병원으로 전원가야 하는데, 거의 그럴 필요가 없는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7. 지병이 있을경우 어떻게 대처 하는가?

건강검진센터가 있어서  지병이 있을경우 미리 발견하여 전처치가 가능하다.

8. 어떤 부가 서비스가 있는가?

수술후 성교육 및 성상담을 통해 남편과 소통하는 법을 가르쳐준다.

사이트명: 해성산부인과의원
주소 : 경기도 동두천시 정장로 34 해성빌딩
사업자등록번호 : 127-43-58065,
대표원장 : 박혜성, TEL : 031-860-6000,
EMAIL : phs7471@naver.com
COPYRIGHT(C) 2017 해성산부인과의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