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 진료예약
  • 입원/퇴원/병실
  • 제증명서 및 행정
  • 주차 길안내

- 진료예약



Q. 초진 예약은 가능한가요?



초진 환자는 사전예약 없이 진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진료마감시간 30분 이전에는 오셔야 하며
원하는 선생님이 휴진이거나 진료가 없을 경우에는 다른 선생님에게 진료를 보실 수 있으니, 진료시간표와 공지사항 휴진안내를 참고 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Q. 검사결과는 언제 알 수 있나요?



자궁암 검사는 검사 후 일주일 내에 (영업일기준) 문자를 드리고 있고, 정상수치가 아닐 경우에는 직접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기형아검사(쿼드, 트리플)결과도 일주일 내에 문자를 드리고 있고, 정상범위의 결과가 아닐 경우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양수검사 결과는 3주 이내에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건강검진을 받으셨을 경우 2주 이내 결과가 우편으로 통보됩니다. 위의 기간이 지났는데도 결과통보를 못 받았을 경우 반드시 병원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Q. 건강보험 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검진이 가능한가요?



네.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검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자궁경부암, 유방암, 난소암, 갑상선암, 위암, 대장암, 간암, 췌장암, 전립선암, 폐암 등 건강검진이 가능한
검진센터가 6층에서 운영되고 있어 세부정밀검사와 치료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6층 건강검진센터와 3층 산부인과에서 정밀검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Q. 복강경 수술 시 며칠 입원을 하고 비용이 얼마정도 드나요?



복강경 수술시 2박 3일 입원을 하고, 비용은 입원실 선택에 따라 차이가 납니다. 1인실을 이용할 경우 60-70만원선입니다.
4인실은 40-50만원이나 10인실을 이용할 경우 입원비는 아주 저렴합니다.

-입원 / 퇴원 / 병실



Q. 외부에서 음식을 배달시켜도 되나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금지합니다

Q. 인터넷 사용은 가능한가요?



네. 1인실인 경우 병실마다 컴퓨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Q. 입원 연장을 할 수 있나요?



아니오. 하지만 상황에 따라 주치의 선생님과 의논하셔야 합니다.

Q. 보호자 이불과, 배게는 준비해 와야 하나요?



아니오. 1인실인 경우 보호자 침구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Q. 입원 시 꼭 필요한 준비물은 무엇인가요?



수건, 세면도구, 물티슈, 속옷, 비누 등입니다.

Q. 부인과 수술시 보호자가 꼭 필요한가요?



예. 수술하는 날은 꼭 필요합니다.

Q. 입원 시 보호자 차량의 주차는 어디에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병원 주차시설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Q. 병실을 업그레이드하여 이동시 비용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차액은 본인 부담입니다.

- 제증명서 및 행정



Q. 진단서, 검사결과지, 영수증 등은 FAX 또는 이메일로 처리가 안되나요?



의료법에 의하여 환자에 관련된 영수증이나 진료내용은 환자의 동의 없이 내어드릴 수 없기에 직접 내원하셔서 처리하셔야 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환자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법령이므로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Q. 진단서나 서류 등은 본인 외 가족이나 대리인이 가면 받아볼 수 없나요?



진단서는 주치의가 진료한 시간대에 방문하시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진단서는 언제 뗄 수 있나요? 주치의 선생님이 안 계실 때는 받아볼 수 없나요?



네. 진단서는 주치의 진료가 있을 때에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주치의 진료시간을 확인하시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Q. 다른 병원에서 해성산부인과로 병원을 옮기고 싶은데 필요한 서류가 무엇이고, 몇 주까지 가야 분만이 가능한가요?



전에 다니던 병원에서의 검사기록지 사본이나 진료의뢰서를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주수 제한은 없습니다.
하지만 진찰 후 이상 소견이 있을 수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분만예정일에 아주 가깝지 않을 때 방문하셔야 환자분의 건강을 위해서 안전합니다.

- 주차 길안내



Q. 주차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주차는 병원 건물 아래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Q. 전철이용 시 빨리 찾아가는 길을 알려주세요.



동두천 중앙역에서 시민회관 방향으로 나오셔서 출입구 오른쪽으로 5분정도만 걸어오시면 해성산부인과가 보입니다.